경이로운 요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안녕하세요! 요즘 잘 지내시는가요?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만 있었답니다!
그만큼 드라마나 영화같은 콘텐츠들을 접하고 있는데요ㅎㅎ
원래 드라마를 잘 안 보다가 별에서 온 그대를 시작으로 명작들 정주행 중 이랍니다!
오늘은 요즘 OCN에서 상영 중인 '경이로운 소문'이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해요!
원작 ㅣ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의 원작은 다음(DAUM)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입니다.
줄거리 ㅣ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 출처: 네이버 '경이로운 소문' 기본정보
기본적인 스토리는 웹툰의 흐름대로라고 하네요!
'소문'이라는 주인공은 어릴 적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평생 다리를 절며 살아가고 있었다.
가장 친한 친구인 임주연과 김웅민을 제외하면 인간관계에서도 매우 소극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그에게 갑작스런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그 사건으로 인해 소문의 인생은 180도 달라졌다.
180도 달라진 소문은 자신에게 제2의 삶을 제공해 준 이들과 함께 특별한 일을 진행하게 된다.
퇴마(頹馬).
소문이가 제2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댓가로 주어진 임무이다.
그는 자신의 팀원들과 함께 '중진시'를 중심으로 지상에 숨어든 악귀(惡鬼)들의 악행을 막아내고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한다. 단, 그의 임무에는 늘 죽음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소문은 과연 팀원들과 함께 주어진 임무를 달성해 나갈 수 있을까.
현재 드라마는 5화까지(2020년12월11일 기준) 나왔다고 합니다.볼 수 있는 플랫폼은 '넷플릭스' / '네이버 다시보기' / 'OCN 정기방송' 이 되겠네요!
등장인물 소개 ㅣ
카운터(counter) - 융인들과 계약을 맺어 퇴마임무를 직접 수행하는 크루
- 이야기의 중심 인물들- 각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융인(隆人) - 산 자와 죽은 자들의 전반적인 것들을 관리하는 자들.
- 카운터들과 계약을 통해 저승으로 혼을 인도받고 관리하는 업무
- 저승의 관리인
최장물의 융인은 ...?
리뷰 ㅣ
어제(12월 13일)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이 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ㅜㅜ..
평소에도 외출은 삼가했지만 앞으로는 더더욱 삼가해야 하지 않을까 불안에 떠는 나날입니다...!
그런 제게 있어서 넷플릭스와 국내 드라마들은 모두 축복같은 존재들로 여겨진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외출을 삼가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취미생활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으로 인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닿ㅎ